아이리시스 고객센터

CS 070-5102-4788 A/S 070-5102-4777
    Q.반품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1. 구입하신 제품을 본사로 보내주세요.

    - 본사 주소 (8588)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43-14 가산한화비즈메트로2차 15층 1532호

    -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2. 반품 처리 요청하기.

    - 1:1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본사 CS 팀으로 연락 주세요. (CS 070-5102-4788)


    반품된 제품 확인 후 환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손바닥 인식이 잘 안돼요



    손바닥 각도를 카메라를 중심으로 각도를 100도 정도로 기울이면 훨씬 더 인식이 잘됩니다.

    Q.도어락 설치 시 주의사항

    1. 절대로 임의로 분해하거나 수리 또는 개조하지 마십시오.

    2. 직사광선이 강한 장소나 고온의 장소에서 사용 또는 방치를 금합니다.

    3. 절대로 충격을 가하지 마십시오.

    4. 도어락을 물기나 습기가 많은 곳에 설치하지 마십시오. 

      (야외 설치가 불가능 합니다. 야외 설치를 원하시면 상담 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5. 도어락에 가스라이터 등과 같은 인화성이 강한 물질을 가까이하지 마십시오.



    Q.제품 청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제품의 청소 시에는 반드시 마른 수건으로 닦아 주시기 바랍니다.

    Q.건전지 관리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정상적인 작동을 위해서 건전지는 정기적으로 교환하시고, 건전지 교환 시 전량 교환을 하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교환 시기 알림 시, 건전지를 교환하지 않으면 제품 고장 및 작동 불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지실 내부의 건전지 삽입 방향 및 극성 표시와 함께 역 삽입 시 누액이나 파열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Q.자연광은 어느 정도로 될까요?

    자연광(25,000lux이하)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 

    Q.비나 눈 등 물이 들이치는 장소에 설치 가능할까요?

    설치가 불 가능합니다.

    제품 고장 및 작동 불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야외 설치는 권장 하지 않습니다.)



    Q.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설치 후 제품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 사유라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Q.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2.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Q.교환 및 반품 주소

    교환 및 반품 주소

    - [(8588)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43-14 가산한화비즈메트로2차 15층 1532호



    Q.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당일 15:00시 이전 주문 결제 완료한 고객님에 한하여 당일 17시 제품 일괄 출고

    (15시 이후 주문 결제 건은 익일 17시 택배 출고)


    제품 택배 배송 소요 기간은 주말 제외

    평균 2~3일 소요

    Q.탈퇴 후 재가입

    쇼핑몰 고객 아이디는 회원정보, 주문정보, 게시판 작성자 등과 모두 연계되어 있습니다. 

    아이디는 한 번 탈퇴한 후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재가입시에는 다른 아이디를 사용해야 합니다.


    Q.가입 후에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 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아이디 변경이 필요한 경우 탈퇴 후 재가입 처리가 필요합니다.

    Q.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이리시스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유선 문의 :  고객 센터 070-5102-4788로 상담가능하며, 바로 연결이 되지 않더라도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콜백서비스(순차적)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온라인 문의 

    1.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아이리시스" 친구 추가 후 상담원 연결 시 상담원 채팅(순차적)이 가능합니다.

    2. 아이리시스홈페이지 1:1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상담원 답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3. 홈페이지에 있는 카카오톡 챗봇을 통해서 문의 남겨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Q.유, 무상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무상 A/S 안내


    제품 구입일로 부터 1년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경우 무상 A/S 가능합니다.


    1. 설치 후 12개월 이내 고장 발생시

    2. 동일 하자에 대해 2회 발생시

    3.동일 하자에 대해 3회 발생시(제품 교환)

    4.수리용 부품이 없는 경우(제품 교환)



    하지만 무상 기간 내에도 고객의 과실로 인한 유상 A/S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유상 A/S 안내


    1. 건전지 교체 잘못, 입력방법 미숙 등의 사용자의 실수에 의한 출장시

    2. 건전지 등 소모품 교환

    3. 제품의 본래 목적 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4. 고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

    5. 비밀번호 입력 누락시 비밀번호 분실 시 파손할 경우

    6. 비상 수동키 미소지로 인해 제품을 파손할 경우

    7. 화재, 천재지변 등에 의한 고장 및 손상

    8. 결로 및 습기에 의한 오작동 및 설치상 작동 불량




    제품 이상 발생 시, 설치점이나 본사로 연락하시어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단, 보증기간(1년)이 지난 제품이나 소비자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 A/S 처리됩니다.

    A/S 시 품질보증서가 없는 경우, 유상 처리되오니 반드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유상 수리비는 부품 실비이므로 출장비를 받습니다.

    (본 피해 보상 기준은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을 따릅니다.)


    * 아이리시스 설치 및  A/S(070-5102-47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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